하루종일 혼자 놔둔 탱구때메 일이 손에 안잡힘.
이틀째 사장 눈치고 머고 칼퇴근 시전!! 빛의 속도로 집까지 옴.

오늘도 역시 방문을 여니 숨어서 징징댐. 근데 어제 보다 짧음.
한 1~2분 숨어있다 달려와서 그르렁 그르렁 작렬~ 근데 이 시간도 짧음.
똥 오줌 엄청 배출해 놓으심. 역쉬 적응력 대장.
한 20분 붙어서 날 조련하더니 미친듯이 뛰댕기며 혼자 놀기 시작함.ㅋㅋ

아 근데 탱구 델꼬 온 후로 바닥에서 모래랑 먼지가 솟아 나는 듯.
아무리 쓸고 닦아도 계속 먼지가 나옴,
탱구 아니였음 나 폐렴이라도 걸렸을듯~

SONY | DSLR-A200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30sec | F/2.8 | 0.00 EV | 50.0mm | ISO-800


겨울 옷 정리한다고 케리어를 여는 순간 혼자 기어 올라가서 난리~ 근데 못 내려와서 저러고 있음 ㅋ

SONY | DSLR-A200 | Shutter priority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20sec | F/2.0 | 0.00 EV | 50.0mm | ISO-100


알록 달록 카메라 스트랩을 보신후 호기심 작렬!
그 이후 내 스크랩은 하늘나라로..

SONY | DSLR-A200 | Normal program | Pattern | 1/15sec | F/2.0 | 0.00 EV | 50.0mm | ISO-400


신나게 나랑 놀다 또 비싼 척 한번 숨어주고...

SONY | DSLR-A200 | Normal program | Pattern | 1/25sec | F/2.0 | 0.00 EV | 50.0mm | ISO-400


그러다 결국 잠듬 ㅋ

SONY | DSLR-A200 | Normal program | Pattern | 1/30sec | F/2.0 | 0.00 EV | 50.0mm | ISO-400


잠든 상태서 팔만빼니 요러고 잉네??ㅋㅋ
그러다가 결국 ....
.
.
.
.
.
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

쓰러짐 ㅋ

뽀나쓰 차도냥 탱구 뒷태

SONY | DSLR-A200 | Normal program | Pattern | 1/50sec | F/2.0 | 0.00 EV | 50.0mm | ISO-400


이와중에 잠께서 내 다리위에서 다시 잔다...
아 다리 저려








'Playa1 - Taengu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탱구 근황~  (1) 2011.05.05
목욕완료!  (2) 2011.04.03
좀 나와주세요~~  (1) 2011.03.27
[110322] 하루종일 걱정 걱정 ㅋ  (1) 2011.03.22
[110321]드디어 냥이 입양하다!!  (1) 2011.03.21
  1. 호루랑라기 2011.06.16 10:24 신고

    아 너무이쁘네요!!ㅋ 저도 오늘 냥이 두녀석 입양하는데 ㅠ
    저두 적응력짱이엇으면좋겠어요 ㅋ 탱구처럼!ㅋ


ㅋㅋㅋㅋ
벼르고 벼르던 냥이를 입양 해뜸!
쿨하게 페르시아캣이라는 샵에가서 맘에 드는 아깽이 발견~!
쿨하게 계산해 주시고 혹시나 하는 맘에 바로 병원가서 체크!!
넘 건강하신 우리 아깽이 ㅋㅋ

집으로 모셔서 심기 불편하지 않으시게 딴데 쳐다보고 있은지 1시간...
미친듯이 뛰어 댕긴다. 화장실에 맛동산도 날려대고...
아 적응력 대장이였구나 이놈이...

암튼 첫날 출근하고 돌아오니 삐친듯이 한 10분 숨어서 징징대더니
다가와서는 부비부비 후 골고대면서 잔다 ㅠㅠ 아 감동

주말에는 간식이랑 장난감 좀 사와서 열심히 놀아줘야지..
근데 왜 내가 조련을 당하는거 같지???ㅋ

Apple | iPhone 3GS | 1/15sec | F/2.8 | +2.00 EV | 3.9mm

Apple | iPhone 3GS | 1/15sec | F/2.8 | +2.00 EV | 3.9mm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50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40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50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64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25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32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5sec | F/2.8 | 3.9mm | ISO-500

Apple | iPhone 3GS | Normal program | Average | 1/17sec | F/2.8 | 3.9mm | ISO-400


 

'Playa1 - Taengu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탱구 근황~  (1) 2011.05.05
목욕완료!  (2) 2011.04.03
좀 나와주세요~~  (1) 2011.03.27
[110322] 하루종일 걱정 걱정 ㅋ  (1) 2011.03.22
[110321]드디어 냥이 입양하다!!  (1) 2011.03.21
  1. breeze 2011.03.22 17:27 신고

    집사따위가 감히 나를 평가하디나옹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